렁미씨의 소소한 미국일기

[Brooklyn] Pratt Institute에 가다 본문

New York City/장소

[Brooklyn] Pratt Institute에 가다

렁미씨 2013. 10. 20. 05:00

오늘은 프랫(Pratt Institute)의 대학원 입학 세션을 들어보기 위해 아침부터 차로 브룩클린에 갔다. 차를 산 이후에 차를 몰고 가장 멀리 가보는 것이었다. (1시간 15분 거리)


점점 가까워질수록 고층건물이 많아지고 길도 엄청 복잡해졌다. 차도 많았다.

네비게이션을 보면 식겁할 정도로 도로가 복잡했다.




그렇게 달리다가 어느 순간 맨하탄이 보였다.



비행기에서 봤던 맨하탄의 그 풍경을 내 차로 운전해서 직접 볼줄이야...!!

뉴욕시내를 여행해본 적은 있지만 여행할 때는 대중교통을 이용하기 때문에 차로 보는거랑은 기분이 많이 다르다.

볼일이 있어서 차를 타고 나왔는데, 바로 옆동네가 무려 뉴욕씨티 인거다.

괜히 짜릿했다.

내가 진짜 뉴욕에 와있구나 싶기도 하고.

스토니브룩에만 있다보면 그냥 한적한 시골같다.ㅎㅎㅎ






풍경이 보이는게 신기해서 신랑님과 맨하탄을 같이 담아주려고 급히 찍었는데 손가락으로 얼굴을 가려버렸다; 미안;;;








브룩클린에 있는 프랫 인스티튜트 에 방문!








프랫을 나오는데 이런 복장을 한 남자들이 거리에 엄청 많았다.

구렛나루와 수염을 강조한 이들의 스타일이 신기했다. 근데 아직도 이 의상들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지는 모르겠다.

근처에 관련 종교 모임이 있는걸로 추정한다.




+ 추가.

이 복장의 주인공들이 바로 Jewish(유대인) 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