렁미씨의 소소한 미국일기

[Gramercy] 베트남식당 Luu's Baguette 본문

New York City/음식

[Gramercy] 베트남식당 Luu's Baguette

렁미씨 2015. 8. 28. 07:34


그래머시 지역에 갔다가 배가 고파서 저녁메뉴를 뒤적였다. 뭔가 뜨끈하고 얼큰한 아시안 음식이 먹고 싶어서 Yelp로 보다가, 베트남음식점을 발견했다,

Luu's Baguette, Inc.

134 E 26th StNew York, NY 10010

luusbaguette.com


가게 입구가 작고 뭔가 허름한 느낌이라 지나치기 십상이었다. 그치만 평은 엄청 좋은 곳! 기대된다!

특히 가게 이름에서 '바게트'가 인상적이었는데, 내가 아는 베트남음식은 쌀국수나 스프링롤 정도가 다인데 바게트라니. 바게트빵에 재료를 끼워 파는 샌드위치도 유명한가보다.



맨 위에 사진 메뉴가 있어서 다행이었다. 가격대도 거의 $10 이하였다. 근처에 대학이 있어서 이 주변이 대체로 저렴한 편인 것 같다. 팁 안줘도 되는 식당이라 좋다.ㅎㅎㅎ




가게를 들어오면 이부분만 보이는데, 오른쪽으로 통하는 공간에도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짠. 내가 주문한 쌀국수! 라임조각도 같이 줬다.

내가 좋아하는 실란트로(향채)가 그득 들어있어서 좋았다. 우하하! 국물도 진하고.

그런데 좀 아쉬운건, 양이 좀 작았다. (흠 안그래도 국수인데... 저녁 일찍먹는데 밤에 배고프면 어쩌나...)

이 동네와서 쌀국수가 먹고싶다면 추천, 먼데서 찾아올 정도는 아닌걸로... 양이 적어서... 다른 메뉴를 더 시켜야했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