렁미씨의 소소한 미국일기

샌드위치체인 팟벨리에서 먹는 오레오쉐이크 본문

New York City/음식

샌드위치체인 팟벨리에서 먹는 오레오쉐이크

렁미씨 2015. 5. 20. 09:30



학교 마치고 집에 가는길에 갑자기 쉐이크가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어 근처 팟벨리(Potbelly) 에 갔다.

팟벨리는 샌드위치 체인점인데 뉴욕에 정말정말정말 많다. 서브웨이보다 조금 적을 것 같기도.. 아님 비슷할지도..






potbelly sandwich

http://money.cnn.com/2013/10/04/investing/potbelly/



이렇게 생긴 로고를 달고 있는 곳이다. 정작 샌드위치는 아직 한 번도 안먹어봤고 샐러드만 한 번 먹어봤다. 샌드위치 많이들 사먹는거 보니 샌드위치도 괜찮을 듯 하다.




아무튼, 얼마전에 학교 친구가 팟벨리에서 산 오레오쉐이크를 들고왔는데 완전 맛있는게 아닌가! 그래서 나도 제대로 먹어보려고 들어갔다.







오른쪽에 보면 클래식메뉴는 바닐라 쵸콜렛 커피 오레오, 과일들어간 메뉴는 믹스베리, 바나나, 딸기가 있다.

일단 나는 오레오쉐이크! 단돈 $3.2!!! 이정도면 한국보다 싼거 아닌가?







쨔잔~ 이것이 완성된 오레오쉐이크.

주문하면 직원이 그 자리에서 오레오를 믹서에 갈고, 아이스크림과 열심히 섞은 뒤 이렇게 빨대에 과자끼우고 오레오 두 개 얹어서 준다. $3.2짜리 치고 정성이 대단하고 양도 많다. 일반 아이스커피 컵에 가득 준다.  그리고 맛도 맛있다!!!

개인적으로 섁셱버거에서 파는 셰이크보다 맛있었다. 섁셱버거는 엄청 곱고 부드럽긴 한데 좀 느끼했달까...


과일쉐이크도 $3.5밖에 안하니 다음에 먹어봐야겠다. 강추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