렁미씨의 소소한 미국일기

[Midtown] 고퀄리티 패스트푸드 버거 Steak 'n Shake 본문

New York City/음식

[Midtown] 고퀄리티 패스트푸드 버거 Steak 'n Shake

렁미씨 2015. 7. 14. 09:00




오늘도 신랑과 같이 나온김에 버거탐방! (일부러 그런건 아닌데 마침 이 날도 버거가 먹고싶었다)



Steak 'n Shake

1695 Broadway, New York, NY 10019

http://www.steaknshake.com/




Broadway와 53rd st. 코너 쯤에 있다. 주변이 복잡하고 공사도 해서 잘 안보일 뻔.









가게는 크지 않았다. 레스토랑이라기보다는 정말 패스트푸드점 분위기! 테이블도 많지 않고 바테이블이 더 많은 정도. 앉아서 오래 먹기보다는 후딱 먹고 가거나 배달 위주여서 그런 듯 하다. 메뉴는 오리지널 / 시그니처 두 가지가 써있엇는데 오리지널은 별로 들어있는게 없어보였다. 그래서 우리는 시그니처 버거로. (웹사이트에는 더 많은 메뉴가 있다) 음료는 무한정 뽑아먹을 수 있는 소다기계가 있었다. 가격대는 패스트푸드라 그런지 $8 정도. 









그래서 우리는 Signature burger를 두 개 시켰다. 이게 여기 메인인 것 같아서. 스테이크같은 버거를 강조하는 곳이라 그런지 여기도 역시! 패티가 예술!!! 탁월한 선택!!! 다른 버거가게는 보통 $10가까이 하는데 여긴 가격도 착하고 팁 안줘도 되서 좋고. 식당 분위기는 영 패스트푸드고 자리도 부족해서 좀 불편했지만 음식이 맛있고 저렴하니 봐준다.


아직 지점은 여기밖에 없는 것 같다. 학교 근처에 있으면 가끔 갈텐데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