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은 바삭바삭한 일식돈까스가 넘나 먹고싶은 날이었다. 하지만 동네에 있는 일식집은 대부분 초밥 위주. 우리나라에서 먹던 히레까스, 로스까스 이런 종류의 튀김옷 바삭한 돈까스를 찾긴 참 어렵다. 어쩔 수 없이 일식집을 찾아보고 돈까스 정식 메뉴가 있는 곳 중에 가본 적 없는 곳을 도전하기로 결정.


스토니브룩 캠퍼스와 포트제퍼슨 사이에 위치한 일식집 Tai Show North를 주말 저녁에 찾았다.


Tai Show North

316 Main St, Setauket- East Setauket, NY 11733

(631) 751-2848

taishow.com

Hours: Tue-Thu 12-10PM, Fri 12-11PM, Sat 1-11PM, Sun 12-10PM (Mon closed)





Tai Show에는 스시바도 있지만 Hibachi (철판구이)메뉴도 있다는 것! 철판구이가 보는 즐거움이 있지만 다음에 먹어보기로. 

또 좋은 점은 프라이빗룸이 여러 개 있다는 것이었다. (마루에 방석깔고 앉고 다리 구멍 뚫려있는 그런 방) 한국엔 참 흔한 구조지만 미국에서는 처음 본 것 같다. 우리도 프라이빗 룸을 받았다.


평소같으면 초밥을 당연히 먹었겠지만... 꿋꿋이 돈까스를 주문했다. 나는 이 때 날음식을 피하던 중이어서 어쩔 수 없이 한 입도 맛보지 않았다는 슬픈이야기...



저녁메뉴는 대부분 샐러드와 된장국이 기본으로 나온다. 아이좋아~~ 신선한 샐러드에 생강드레싱은 언제나 맛있다.



울 신랑이 주문한 스시 & 사시미 콤비네이션. 꽤나 푸짐했다! 스시 5 pcs, 사시미 13 pcs, 캘리포니아롤 하나. 장식이 거대하게 화려하다.



나는 돈까스! 내가 기대한 그런 히레까스 같은 건 아니었지만ㅠ (이동네에선 이게 최선이다) 바삭하게 잘 튀겨진 돈까스 두 장에, 철판에서 갓 볶은 듯한 데리야끼 야채볶음과 밥 한공기가 가득 나왔다.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남은 음식도 예쁘게 잘 포장해주셨다. 별점이 높은 이유가 있다. (구글 4.0점!)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