렁미씨의 소소한 미국일기

[Huntington] 이탈리아 화덕피자집 Monaco's 본문

Long Island/음식

[Huntington] 이탈리아 화덕피자집 Monaco's

렁미씨 2015. 3. 23. 12:00





오랜만에 피자가 먹고 싶은데 집근처에 어디 없을까 하다가 찾은 곳, Monaco's.


Monaco's Coal Fired Brick Oven Pizzeria

146 W Jericho Turnpike, Huntington Station, NY 11746

(631) 923-0707

http://monacospizzeria.com/




기본적으로 배달이 되는 집이지만 (최소 $15주문시, 5마일 이내) 직접 가서 바로 집어오고 싶어서 가봤다.

이 곳을 선택한 이유는 Yelp에서 평도 좋았고, 사진을 보니 토핑이 큼직해서였다. 게다가 벽돌화덕피자!








그리 크진 않지만 은근히 앉아서 먹을 데도 많았다. 와서 먹는 손님도 좀 있었다.








카운터는 이렇게 생겼다. 보아하니 인스타그램 페이지도 있나보다.








마침 Yelp에서 검색했는데 체크인하면 무료 갈릭브레드를 준다는게 아닌가! 오예!









그리하여 받아온 갈릭브레드와 우리가 주문한 BBQ Style Pizza 미디움사이즈 (16인치)

갈릭브레드는 일반적으로 나오는 바게트빵에 갈릭에 버터발라 구운게 아닌, 그냥 작은 사이즈의 피자나 다름없었다.

도우가 어찌나 바삭한지! 이거 안받아왔음 엄청 아쉬울뻔!








메인으로 주문한 BBQ피자도 아주 맛있었다. 짜지도 느끼하지도 않고 화덕피자라 그런지 도우가 적당히 바삭하고 기름도 싹 빠진 느낌이었다. 가격은 $20.75. 사이즈가 미디움인데 한국 피자의 라지 사이즈다. 


만족 만족 만족!

나중에는 피자 주문해서 먹어봐야겠다. 메뉴판 집어왔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