렁미씨의 소소한 미국일기

Day 2 - Santa Monica beach 본문

여행하기/LA, San Diego

Day 2 - Santa Monica beach

렁미씨 2014. 1. 14. 03:30




둘째날 아침, 제일 유명한 산타모니카 해변에 갔다.

마침 우리 여행기간 내내 날씨가 맑아서 야외에 돌아다니기 좋았다.







내비에 그냥 산타모니카 찍고 갔더니 약간 먼 곳의 주차장을 안내했다ㅠㅠ







가는 동안 한컷씩!

우린 긴팔 남방 하나씩만 입었을 뿐인데 다른 사람들 보다 더워보였다. 다들 반바지 나시티에 조깅 훅훅







멀리 보이는 산타모니카 놀이공원







각종 기념품샵 오락실 옷가게 등이 있었다.







이런거 하는 사람들도 있고.








부두 끝까지 걸어가니 식당과 오피스







으와아~~~ 태평양이다!

부두 끝에서 바다를 보니 물살이 울렁울렁하게 다가오는게 무섭기까지 했다.








바다 표면에 비치는 햇살이 반짝반짝 너무 이뻤다.







허기가 져서 바로 옆에 있던 MariaSol 이라는 멕시칸 음식점에 들어갔다.

LA는 멕시칸들이 많이 사는 편이라서 LA에서 먹는 멕시칸식당이 맛있을 것 같았다ㅎㅎ


MariaSol Restaurant

401 Santa Monica Pier, Santa Monica, CA 90401






Vegetable burrito와 Housemade Chile Relleno & Crispy Taco 콤보를 시켰다.

이동네는 정말 양이 어마어마하다.

둘다 새로우면서도 맛있었다!







밥먹고 나와서 신발을 벗고 모래사장을 걸었다. 갈매기발자국과 함께.

(발가락 짧은게 부끄러워서 모자이크처리ㅋㅋㅋ)








신발을 벗었더니 갑자기 미쳐서ㅋㅋㅋ 김연아 따라하겠다고 몸부림




몸통과 다리가 90도를 이루는 이 동작을 하려고 한건데 완전 틀렸다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점프샷이나







갈매기들이 많아서 따라가 봤는데 은근히 걸어서 도망간다







나의 깨방정 포즈와는 다르게 울 신랑은 신발도 안벗고 근엄한 포즈






'여행하기 > LA, San Diego'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y 2 - 헐리우드 거리  (0) 2014.01.14
Day 2 - Beverly Hills  (0) 2014.01.14
Day 1 - Peddlers Creamery, 우국  (0) 2014.01.13
Day 1 - The Grove, Farmers Market  (0) 2014.01.13
숙소 고르기 - Hotel Solaire Los Angeles  (0) 2014.01.13